default_setNet1_2

최호 국민의힘 평택시장 후보, 시장 예비후보들과 원팀으로 출발

기사승인 2022.05.18  

공유
default_news_ad1

5월 17일 기자회견, 국민의힘 지방선거 후보자 모여
공재광 등 공천 탈락 예비후보자, 국민의힘 원팀 약속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평택시장선거 국민의힘 공천 대열에 참여했던 예비후보들이 최호 후보를 적극 지지하며,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나섰던 국민의힘 예비후보자들은 5월 17일 평택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자리에는 최호 평택시장선거 후보를 비롯해 경쟁에 나섰던 공재광, 서강호, 이병배, 한규찬 예비후보와 경기도의원선거 후보자, 평택시의원선거 후보자들이 함께 참석했다.

또한 유의동 국회의원과 최호 후보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맡은 김선기 전 평택시장이 참석해 최호 후보의 당선을 위해 함께 힘을 싣겠다고 밝혔다.

이날 국민의힘 평택시장선거 예비후보로 나섰다가 고배를 마신 공재광, 서강호, 이병배, 한규찬 예비후보는 각각 최호 후보와 포옹하며 원팀을 이루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공재광 전 평택시장은 기자회견문을 통해 “최호 후보와 함께 ‘윤석열 정부 국정안정을 위한 필승캠프’를 공동으로 구성하고, 평택시장은 물론 경기도의원, 평택시의원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를 이뤄내겠다”며, “민주당 출신 평택시장의 4년간 무능 행정을 심판하고, 민주당의 일방적인 의회 독주 폐해를 바로잡아 온전한 정권교체를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서강호, 이병배, 한규찬 예비후보도 최호 후보를 비롯한 국민의힘 후보들의 압승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유의동 국회의원도 인사말을 통해 “지난 문재인 정부 5년은 말만 있고 행동이 없었던 정부였기에 국민의 심판이 있었다”며, “정권은 교체되었지만, 여전히 지방정권과 국회의 권력을 가져오지 못했다. 완벽한 정권 교체를 위해서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승리해 지방정권 교체를 이뤄야 한다”고 강조했다.

최호 평택시장선거 국민의힘 후보는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한마음으로 함께 해주어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함께 경쟁한 분들의 공약과 정책들도 적극 검토하고 반영해 평택발전에 쓰겠다”며, “함께 해준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승리하겠다. 평택시장뿐만 아니라 여기 있는 모든 후보자가 함께 당선되어 원팀으로 평택발전을 반드시 이루겠다”고 말했다.

 

   
 

허훈 기자 ptsisa_hoon@daum.net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