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로컬푸드재단, 8월 22일까지 이벤트
로컬푸드직매장 오성점 고객 식사권 증정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 로컬푸드직매장 오성점 고객을 대상으로 청년키움식당 평택점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성면 숙성리 평택로컬푸드종합센터 1층에 위치한 로컬푸드직매장 오성점에서 물건을 구매한 뒤 영수증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은 후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은 매주 월요일 추첨으로 3명을 선정해 청년키움식당 평택점 2기 참여자인 ‘초가집’팀 메뉴 중 3만 원 상당의 ‘든든한 초밥’ 세트 2인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선정자는 매주 평택시로컬푸드재단 홈페이지(www.ptfood.kr)를 통해 공개된다.

평택로컬푸드직매장 오성점은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성점의 쇼핑 정보와 할인 경품행사 정보를 안내하는 문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도에서는 처음으로 평택시가 유치한 청년키움식당 평택점은 현재 2기 참가팀 ‘초가집’과 함께 로컬푸드 식자재를 사용한 초밥 식당으로 운영되고 있다.

‘초가집’은 현재 ▲8900원 상당의 초밥과 메밀 소바로 구성된 런치세트 ▲1만 2000원 상당의 즐거운 초밥 ▲1만 5000원 상당의 든든한 초밥 ▲1만 8000원 상당의 행복한 초밥 등 초밥류과 모듬 사시미, 식사류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전체 메뉴는 경기도 공공 배달앱인 ‘배달특급’은 물론, ‘배달의 민족’과 같은 배달앱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