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망 있는 지역 원로 3인 심사위원단 구성
지역봉사 1명, 공무원 1명, 의정 1명 선정

 

▲ 정형양 지역사회봉사부문 / 조성계 공무원부문 / 이병배 의정부문

<평택시사신문>이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봉사자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한 ‘제3회 평택봉사대상’에서 ▲지역사회봉사부문, 정형양 대한적십자사 평택봉사회 감사 ▲공무원부문, 조성계 평택시공무원자원봉사단 봉사자 ▲의정부문, 이병배 평택시의회 부의장 등 3명을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

‘제3회 평택봉사대상’은 ▲심사위원장, 김은호 평택문화원장 ▲심사위원, 이정우 제4대 평택시의회 의장 ▲심사위원, 박종승 평택시사신문 지면평가위원장 등 3명이 공정한 심사를 맡아 최종 수상자를 가려냈다.

지역사회봉사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정형양 대한적십자사 평택봉사회 감사는 인도주의 이념 구현이라는 바탕아래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소외되고 외로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봉사의 적십자정신을 실천하고 특히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에 기여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공무원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조성계 평택시 민원토지과 지적재조사팀장은 30여 년간 투철한 사명감으로 국민을 위한 봉사자로 근무하면서 지난 2011년부터 평택시공무원자원봉사단에 참여해 집수리 봉사를 실천하는 등 적극적인 자세로 솔선수범한 공을 높이 평가받았다.

의정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이병배 평택시의회 부의장은 평택시의회 제7대와 8대 의원으로 주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한편 바쁜 의정활동 가운데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삶을 실천하는 등 지금까지의 의정활동이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제3회 평택봉사대상 시상식’은 11월 14일 오후 6시 30분 평택대학교 제2피어선기념관 6층 연회장에서 ‘평택시사신문 창간 7주년 후원의 밤’과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